본문 바로가기
책일기

진정성의 힘

by miracle_victoria 2022. 10. 3.
728x90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광고계 혁신의 아이콘 이근상의 30년간의 마케팅 인사이트 “큰 브랜드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작은 브랜드의 시대. 우주에 흔적을 남기는 작은 브랜드가 돼라!” #타라북스 #로라스타 #제주맥주 #오브젝트 #시마노 #얼티미트 #스키니피그 #곰표 #헬리녹스 #놋토 #가이카도 #스테이폴리오 #삼진어묵 #브루독 #쿠엔즈버킷 #런드리고 #마마이트 #모베러웍스 #아이헤이트먼데이 #마게#초바니 #런데이 #올버즈 #글로시에 #크래프터 #올드스파이스 #마게 #그로우쉐어… 66개 브랜드를 통해 보여주는 〔작은 브랜드, 승리의 법칙〕 현대카드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카스 ‘톡’ SM5 ‘누구시길래’ 트롬‘오래오래 입고 싶어서’ 현대산업개발 ‘Think innovation’ 한국타이어 ‘Driving Emotion’ 동원증권 ‘김세일 부장’ 한국투자증권 ‘한국 사람의 힘’ 현대산업개발 “만족하지 말라’ 파라다이스 그룹 ‘Design Life as Art’ 프로스펙스‘잘됐으면 좋겠어’ … 수많은 히트 광고 캠페인을 이끌어온 혁신의 아이콘이자 20연승 광고 프리젠테이션 무패 기록의 광고계 레전드, 이근상 “30년넘게 (주로) 큰브랜드를위해브랜딩과마케팅을해왔던사람으로서 ‘작은브랜드’라는주제를다루는것이배교자가된것같은느낌이다. 하지만변해야하는것은변해야한다. 어느날고개들어사방을둘러보니세상은엄청나게달라져있었다. 큰 브랜드를 성장시켰던 기존의 방식은 동력을 잃고 있다. 작은 브랜드는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맞게 되었다.”
저자
이근상
출판
몽스북
출판일
2021.12.24



비가 내리는 자연의 소리는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마법이 있다.
주르륵 내리는 빗소리 좋다.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우주에 흔적을 남겨라



현시대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소비자가 선택하는 가치 소비시대이다.

진정성이란 말뜻은
참되고 바른 성질이란 뜻이다.

사람과 진정성이 통하면 감동이고 그 사람에게 진정한 팬이 된다.
브랜드도 상품도 마찬가지이다.

우리에게 이로운 것 결국은 나에게 이로운 것을 찾는 것이다.
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길은 쉽지 않다.
오랜 시간이 걸린다.

진정성의 힘을 믿어라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킨다

진정성 있는 브랜드가 된다는 것은 작은 브랜드에게
훨씬 적합한 개념이다.

진정성이 빛을 보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그 시간이 쌓여 브랜드의 영혼이 된다.
진정한 영혼을 가진 브랜드가 승리한다.


이 글을 읽으며 시대의 흐름이 달라짐도 느낀다.
표지를 보고 끌렸던 문구 " 이 책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
나만의 가치를 갖고 퍼스널 브랜딩의 시대이다.


이것은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이근상 작가님의 세미나에서 마지막에
작은 브랜드가 잘되길 바라며 이 책을 쓰셨다는 말과
잘되길 바란다는 이야기가 진정성으로 전달되었다.


개인=작은 브랜드
자신만의 영역으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 시대
나는 나만의 가치와 컬러로 어떻게 자리매김할 것인가
생각하게 된다. "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한 사람의 가치 그 사람 세계를 표현하는 것
나의 우주의 흔적을 남긴 책이다.




책 속에서 함께 나누며 배우며 성장하는 미라클을 만나요
miracleworld.tistory.com

728x90

'책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랜드 아이덴티티  (0) 2022.10.10
우리의 럭키 드로우 드로우앤드류가 소개하는 인생의 레몬을 다루는 방법  (2) 2022.10.09
우리를 위한  (2) 2022.10.04
WHY가 주는 힘  (0) 2022.10.02
강력 시너지 조합  (0) 2022.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