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브랜딩의 성공적인 사례들을 소개하는 콘텐츠는 많지만, 정작 그것을 참고해 나의 경우에 맞게 적용하기란 쉽지 않다. 브랜딩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왜 해야 하는 걸까? 어디서부터 시작하고 또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 성공적인 브랜딩을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 네이버, 29CM, 스타일쉐어 등을 거치며 차별화된 브랜딩 전략을 실행해온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가 일하는 과정에서 품었던 브랜딩에 관한 여러 가지 질문들과 그 나름의 답을 이 책,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에 담았다.
- 저자
- 전우성
- 출판
- 책읽는수요일
- 출판일
- 2021.10.27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해당 브랜드만의 정체성
남들과 다른 고유의 가치
로고나 컬러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비주얼로 표현하는 방식
비주얼 아이덴티티 또는 디자인 아이덴티티라고 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존의 것을 모두
무시하고 새로운 것을 만드는 과정이 아니다.
해당 브랜드가 지금까지 쌓아온 것들을 바탕으로
그 브랜드만의 가치를 찾아 그것을 어떤 방식이나
경험으로 전달할 것인지를 정립하는 일이다.
결국 "브랜드다운" 모습에 대한 정의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_전우성
퍼스널 브랜딩
브랜드 아이덴티티
나다운=브랜드다운
나의 가치=브랜드 가치 가 되는 것
우리들 각자의 나다움과 나의 가치를 찾길 바랍니다.
728x90
'책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신의 관계 날씨는 안녕하십니까? 사람들과 관계유지 하는 법 (0) | 2022.10.21 |
---|---|
알파세대 (4) | 2022.10.19 |
우리의 럭키 드로우 드로우앤드류가 소개하는 인생의 레몬을 다루는 방법 (2) | 2022.10.09 |
우리를 위한 (2) | 2022.10.04 |
진정성의 힘 (0) | 2022.10.03 |